네스프레소, 미식 행사 ‘꼬밀로나’와 콜라보레이션 참여
네스프레소, 미식 행사 ‘꼬밀로나’와 콜라보레이션 참여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SNS에서 꼬밀로나 디너 초대권 제공 이벤트 진행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파크 하얏트 서울의 미식 행사 ‘꼬밀로나(Comilona)’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다.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에서 진행되는 꼬밀로나는 아르헨티나의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로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아르헨티나 출신 셰프와 소믈리에들이 선사하는 음식 및 와인과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볼 수 있다.

꼬밀로나는 유명 셰프 및 소믈리에, 지역 장인, 또는 예술가 들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브랜드 미식 행사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Masters of food & wine)’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네스프레소는 최고의 다이닝에 걸맞은 커피로 수준 높은 미식경험을 완성해 주겠다는 계획으로 아로마와 풍미, 바디감 등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커피를 선보인다. 이번 꼬밀로나에서는 아르헨티나 음식, 와인 그리고 커피 페어링은 물론,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초콜릿 디저트, 네스프레소 레시피로 만든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 쇼케이스도 마련됐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여름 밤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너와 함께 페어링한 커피 역시 디카페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꼬밀로나는 네스프레소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친구를 태그해 해시태그(#네스프레소디카페인 #NespressoDecaffeine)와 함께 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커피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꼬밀로나 디너 초대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