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버거킹크라운 캠페인 ‘감사 릴레이 이벤트’ 진행
버거킹, #버거킹크라운 캠페인 ‘감사 릴레이 이벤트’ 진행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 한정 기념품, 워터파크 이용권 등 경품 제공
사진=버거킹 제공
사진=버거킹 제공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31일까지 종이왕관을 쓰고 ‘킹’이 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캠페인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의 ‘감사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올 3월부터 소비자가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뿐만 아니라 버거킹의 크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매장에서의 경험을 온라인인 SNS상에서 전파하며 확산을 도모한다. 크라운을 활용한 캠페인은 과거 버거킹 매장에서 제공했던 종이 왕관의 향수를 되살린 리마인드 캠페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은 연중 테마를 변경하며 꾸준히 전개되고 있다. 소비자의 인증샷 배틀 컨셉, 버거킹 크루들이 직접 참여하는 인증샷 콘테스트 등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현재까지 수 천 개의 SNS 인증샷이 게재되고 있으며 하나의 놀이 문화처럼 자발적인 소비자 참여도 많다.

#버거킹크라운 캠페인 테마는 감사 릴레이다. 버거킹 크라운을 쓰고 손하트 인증샷을 촬영하여 고마운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과 함께 필수해시태그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버거킹의 최신 신메뉴인 통모짜시리즈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버거킹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삽입할 수 있는 움짤 스티콘을 제작해 통모짜시리즈와 버거킹 왕관 이미지 움짤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소비자들은 이벤트 참여 시 버거킹의 다양한 움짤 이미지를 삽입해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인증샷을 만들 수 있다.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매주 버거킹 한정 기념품, 워터파크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 크라운 캠페인은 고객들이 메뉴뿐만 아니라 버거를 즐기는 공간과 시간에 대한 즐거운 추억을 형성할 수 있게 하는 캠페인이다.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는 분, 이번에 처음 접해본 분들 모두 종이 왕관 하나로 즐거운 순간을 만드는 모습을 확인하고 있다”며 “헐리웃 배우들도 버거킹 크라운을 쓰고 즐거워하는 파파라치 사진이 화제가 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도 즐겁게 참여하여 왕이 되는 기분도 느끼고 지인들과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