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릴리아, 굳 프라이스 신메뉴 출시
라그릴리아, 굳 프라이스 신메뉴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SPC 제공
사진=SPC 제공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5개점을 대상으로 굳 프라이스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굳 프라이스, 굳 테이스트(Good price, Good taste)’를 주제로 좋은 식재료와 라그릴리아의 전문 쉐프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파스타 4종, 라이스 메뉴 2종 등으로 9000~1만4000원대의 가격에 라그릴리아 5개점(홍대점, 가든파이브점, 청담점, 이태원점, 은평점)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파스타 메뉴 4종은 트러플 오일과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진한 봉골레 스프에 매콤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봉골레 스프 파스타’, 진한 미트소스에 부드러운 식감의 가지와 고소한 수란을 더한 ‘수란 미트소스 파스타’,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를 올린 ‘함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등 이다.

라이스 메뉴 2종은 고소한 들깨 향이 입맛을 돋우는 ‘들깨크림 치킨 리조또’, 새우, 한치 등 해산물 향을 살린 진한 풍미의 ‘씨푸드 멜팅 치즈 라이스’ 등 이다.

라그릴리아는 굳 프라이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굳 프라이스 신메뉴 6종 중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를 투표하면 투표한 메뉴의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라그릴리아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메뉴 인증샷과 ‘#라그릴리아 #굳프라이스, #파스타맛집’등 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에이드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특색있는 콘셉트로 이탈리아 음식 문화를 전파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