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다인힐 노하우 담은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출시
SG다인힐, 다인힐 노하우 담은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류 무료반입 이벤트 및 포인트 10% 적립 이벤트 진행
사진=SG다인힐 제공
사진=SG다인힐 제공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산지에서 엄선해 직송된 최상급 한우를 다인힐의 숙성 등심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만의 숙성 노하우로 완성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투뿔 선물세트는 ‘투뿔 숙성 등심’, ‘투뿔 숙성 안심’, ‘투뿔 숙성 혼합’의 3종으로 구성했다. 투뿔 숙성 등심은 1++(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을 900g 제공하며 투뿔 숙성 안심은 같은 등급의 한우 안심을 900g 제공한다. 투뿔 숙성 혼합은 1++(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을 각각 450g씩 구성했다.

각 선물세트 가격은 투뿔 숙성 등심 17만 원, 투뿔 숙성 안심 19만 원, 투뿔 숙성 혼합 18만 원이다.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는 9월 8일까지 다인힐 8개 브랜드 전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이나 가까운 경기도권은 배송이 가능하다.

다인힐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SG다인힐 전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직접 가져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선물세트와 다인힐 기프트카드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다인힐 멤버십 포인트로 돌려준다.

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다인힐의 내로라하는 숙성 비법을 총동원해 만들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많은 고객분이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