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G마켓 통해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진행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G마켓 통해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진행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8.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이상 할인 및 온라인 판로 개척
(사진제공=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사진제공=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 (주)아로정보기술의 지리산휴제작소는 오는 추석을 앞두고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9월 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은 지리산권 3도(전남, 전북, 경남) 7시군(남원, 장수, 곡성, 구례, 하동, 산청, 함양)의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식품을 비롯해 지역별 우수 식품들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석 기획전에 맞게 명절 시즌 판매 데이터와 구매 후기, 인기상품 등을 바탕으로 건강 지리산의 바른 먹거리 중 엄선된 명절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농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6차산업 인증 제품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상품의 품질에 신뢰를 높였다.

또한 지리산 BEST와 지역별 추천선물도 마련했다. 지리산 BEST에는 홍삼, 생강원액, 송화생버섯, 산양산삼 등 건강과 품격있는 선물세트가 포함됐고 지역별 추천선물에는 지리산권 7시군별 우수 식품들이 선정됐다.

지리산추석선물기획전은 지리산의 자연과 문화, 건강 먹거리를 알아가고자 하는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의 마케팅 일환으로 이번 기획전이 지리산권 농업경영체 온라인 판로 개척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이응호 본부장은 “G마켓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리산권 우수한 식품을 알리고 농업경영체에도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