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키움 히어로즈의 스폰서로서 야구팬들을 위한 ‘키움 스폰서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네치킨은 지난 17일 오후 6시에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힌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와의 야구 경기에서 야외 이벤트 및 이닝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경기 전 장외 1층 보행광장에는 네네치킨의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 몽골텐트를 설치하고 사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와 ‘최고의 투수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 키움 히어로즈 선수 사인볼, 유니폼, 응원봉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치어리더와 네네치킨 캐릭터인 딜리와 함께 하는 포토존을 운영해 스폰서데이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고척돔 안에서는 3회 초 ‘응원단장이 쏜다’, 5회 말 ‘그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 30마리, 콜팝, 네네치킨 VIP 시식권 등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네네치킨 담당자는 “이번 네네치킨 스폰서데이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에서 많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