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로하스, 마시면서 다이어트 돕는 ‘라인워터’ 출시
풀무원로하스, 마시면서 다이어트 돕는 ‘라인워터’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지방 감소·원활한 배변 활동·피부 건강에 도움 주는 복합 건강기능식품
사진=풀무원 제공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복합 건강기능식품 ‘라인워터’를 출시했다.

라인워터는 마시면서 다이어트 하는 건강기능식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알로에겔 등의 원료를 담았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소화효소로 분해되기 어렵기 때문에 장까지 도달하여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원료이며 알로에겔은 피부 건강과 물론 장 건강,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섭취 시 편의성에도 신경 썼다. 라인워터는 하루 두 번, 한 번에 한 포씩 물 500ml에 녹여서 섭취하면 된다. 따뜻한 물, 차가운 물에 모두 잘 녹아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1일 섭취량만으로도 다이어트 시 꼭 챙겨야 하는 수분을 약 1L 섭취할 수 있다.

라인워터는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풀무원로하스의 방문판매원 로하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주분 9만 원(3.5gX56포)이다.

풀무원로하스 한서희 PM은 “무리한 체중 감량보다는 건강을 고려해 일상에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최근 트렌드”라며 “매일 꾸준하게 라인워터를 마시면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모두 챙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