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이탈리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현대그린푸드, ‘이탈리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 박현군 기자
  • 승인 2019.09.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경기도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 매장에서 직원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제공
2일 경기도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 매장에서 직원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제공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추석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

이탈리 추석 선물세트는 파스타·트러플(송로버섯)·와인 등 이탈리 대표 브랜드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특히 귀성길에 선물을 직접 구매해 가져가는 고객들을 겨냥해 휴대하기 간편한 소용량 선물 세트를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대표 선물 세트인 ‘이탈리 파스타 세트’는 ‘아펠트라’, ‘안티냐노’, '구스타로소'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파스타·토마토통조림·올리브오일 등 총 5종의 상품으로 구성해 가정에서 손쉽게 이탈리 정통 파스타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전세계 유명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트러플 브랜드 ‘얼바니’의 오일‧소금‧소스 등으로 구성된 ‘이탈리 트러플 세트’와 이탈리 셰프가 추천하는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로 구성된 ‘이탈리 올리브오일 & 발사믹 세트’도 마련했다.

또한 이탈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80여 종의 올리브오일‧파스타‧소스 등과 500여 종의 와인 중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직접 골라서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귀성객들이 간편하게 들고 고향에 내려갈 수 있도록 소용량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이탈리 매장에서 인기있는 상품들로 구성해 집에서도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