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맥콜‧천연사이다‧초정탄산수’ 구매인증 이벤트 실시
일화, ‘맥콜‧천연사이다‧초정탄산수’ 구매인증 이벤트 실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9.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암 골프 라운딩 초대권 및 각종 전자제품 경품 증정
일화는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에서 당프로암 대회 및 전자상품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일화 제공)
일화는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에서 당프로암 대회 및 전자상품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일화 제공)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이사 정창주)가 ‘맥‧사‧탄’(맥콜, 천연사이다, 초정탄산수)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일화의 대표 상품인 맥콜, 천연사이다, 초정탄산수의 구매 영수증을 SMS로 전송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내 각종 편의점, 할인점, 소매점, 온라인몰에서 일화의 탄산 제품 구매 후 구매 내역이 인쇄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접수번호(1688-9782)로 전송하면 된다. 용량과 수량은 제한 없으며 일화의 공식 온라인몰 일화몰에서 구입한 경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응모 된다.

추첨은 랜덤이며, 당첨자에게는 상품이 증정된다. 당첨된 24명에게는 프로와 아마추어가 함께 팀을 이루는 프로암 대회에서 국내 프로골퍼 윤슬아, 김보배2, 최은송, 윤정포 선수와 라운딩을 즐길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삼성 그랑데 의류건조기 14kg(2명),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3명), 갤럭시워치 46mm(15명), 애플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30명), 맥콜 250ml 1박스(30캔) (300명) 등 최신 가전제품을 비롯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5일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일화의 인기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올 하반기 홍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건강’을 새롭게 론칭했다. 신규 브랜드는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의 이념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인류의 건강을 선도하겠다는 기업이념이 담겨 있다.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만들어진 홍건강은 엄선된 6년산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 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 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