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슈퍼푸드 ‘블랙보리’ 활용한 신메뉴 2종 출시
스무디킹, 슈퍼푸드 ‘블랙보리’ 활용한 신메뉴 2종 출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9.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신메뉴 1잔 무료 이용권 등 증정 이벤트 실시
스무디킹이 가을 신메뉴로 블랙보리 메뉴 2종류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스무디킹이 가을 신메뉴로 블랙보리 메뉴 2종류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스무디킹이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보리를 활용한 스무디와 라떼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가을 신메뉴 ‘블랙보리 스무디’와 ‘블랙보리 라떼’의 주재료인 블랙보리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베타글루칸 등이 풍부해 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여줘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맛도 바삭하게 씹히는 흑미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스무디킹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신세계푸드 통합 멤버십 신세계 푸딩플러스 앱에서 선착순 5000명에게 스무디킹 신메뉴 음료 1잔 무료 이용권(200명), 스무디킹 신메뉴 원플러스원 쿠폰(1300명), 푸딩 플러스 포인트(3500명)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최근 진하고 고소한 맛으로 생수대용, 커피대용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보리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더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는 스무디킹의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건강 재료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