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윙’ 재출시 요청에 한정 판매
맥도날드, ‘맥윙’ 재출시 요청에 한정 판매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0.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2차 한정 판매 시작 기념 리그램 이벤트 진행
맥도날드가 맥윙 재출시 요청에 따라 2차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맥윙 재출시 요청에 따라 2차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의 레전드 메뉴 ‘맥윙’의 2차 한정 판매가 시작됐다.

맥도날드 ‘맥윙’은 닭날개를 바삭하게 튀겨낸 사이드 메뉴로 특유의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지난 5월 한정 판매 당시 일주일 만에 조기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맥도날드는 지난 2일부터 한정 판매를 진행했다. 이번에는 치킨 매니아들에게 맛있는 알짜배기 부위로 손꼽히는 닭봉 부위로 단독 구성했다. 닭 날개 부위 중에서도 닭봉은 부드럽고 살이 많아 맥윙 특유의 바삭한 껍질과 오동통한 살집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맥윙의 가격은 2조각 2500원, 4조각 5000원, 8조각 1만 원이며 스위트 칠리, 스위트 앤 사워, 케이준 소스 중 1종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맥윙을 포함해 맥도날드의 치킨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낵 1만 원 팩’을 1만 원에 ‘치킨 스낵팩’을 1만2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돌아온 맥윙을 기념해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9일까지 ‘맥윙 2차 한정 판매 시작 기념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맥윙 2조각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한테 재출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지난번 조기 완판으로 아쉬움을 느끼신 고객들을 위해 이번에는 넉넉한 수량으로 준비했으니 올가을 맥도날드에서 1인1닭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