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멤버십 프로그램 ‘다인힐 클럽’ 실시
SG다인힐, 멤버십 프로그램 ‘다인힐 클럽’ 실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0.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별 2~3% 마일리지 적립 및 신규 가입 혜택 제공
다인힐에서 삼원가든을 제외한 다인힐 계열 브랜드 전 매장에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사진=SG다인힐 제공)
다인힐에서 삼원가든을 제외한 다인힐 계열 브랜드 전 매장에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사진=SG다인힐 제공)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이 지난 1일부터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다인힐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다인힐 클럽(Dinehill Club)’은 삼원가든을 제외한 다인힐 계열의 브랜드 전 매장에서 적용된다.

이번에 도입한 멤버십 프로그램은 브랜드별로 마일리지 적립률이 다르다. 메이징에이와 오스테리아 꼬또, 핏제리아 꼬또, 블루밍가든, 썬더버드는 구매 금액의 3%가 적립되며, 투뿔등심과 로스옥, 붓처스컷은 구매 금액의 2%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2년 동안 유효하며 1포인트는 1원으로 취급해 1000포인트부터 다양한 계열 브랜드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인힐은 다인힐 클럽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다인힐의 많은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마일리지 제도를 마련했다”며 “다인힐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