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떠먹는 간편식 ‘핫볼(Hot Bowl)’ 출시
던킨도너츠, 떠먹는 간편식 ‘핫볼(Hot Bowl)’ 출시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란, 치즈, 야채 한 그릇에 담은 ‘핫볼’ 2종 선봬…‘오믈렛 치아바타’ 핫샌드위치 동시 출시
던킨도너츠에서 한 끼 식사로 대용할 수 있는 메뉴로 한볼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던킨도너츠에서 한 끼 식사로 대용할 수 있는 핫볼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핫볼(Hot Bowl)’ 2종을 오는 8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오믈렛 치아바타’ 등 핫샌드위치 신제품도 선보인다.

던킨도너츠 ‘핫볼’은 볼(Bowl) 형태의 그릇에 계란, 치즈, 구운 야채를 담아 따뜻하게 데운 식사 대용 메뉴다. 신선한 시금치와 달걀 흰자를 곁들인 ‘스피니치 에그화이트 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이 어우러진 ‘베이컨 스크램블 볼’ 등 2종이다.

이와 함께 핫샌드위치 ‘오믈렛 치아바타’도 출시한다. 치아바타 사이에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 두 가지 치즈로 만든 오믈렛을 넣은 간편식 제품이다. 바삭하고 쫄깃한 치아바타와 부드러운 오믈렛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핫볼 출시를 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 ‘아침엔 핫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모닝콤보 구매 시 핫볼을 선택 구매하면 1500원의 할인 혜택을, 핫볼 단품 구매 시에는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도넛뿐만 아니라 던킨도너츠 간편식의 인기가 많아 신메뉴 핫볼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던킨도너츠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