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해피앱과 모바일 금융서비스앱 토스 활용한 기념 이벤트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빠는 딸바봉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빠는 딸바봉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한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아빠는 딸바봉은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인 엄마는 외계인의 후속으로 출시한 신제품으로 딸기와 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을 넣은 제품이다. 지난 1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개(싱글레귤러 기준)를 돌파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는 딸바봉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간편송금 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다섯 개의 퀴즈가 출제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최소 1원에서 최대 1만 원까지 총 2800만 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사 참여는 15일 오후 5시부터 토스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단 포인트 소진 시 행사를 조기 종료한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엄마는 외계인과 아빠는 딸바봉을 포함한 패밀리 사이즈 구매시 4000원 할인 쿠폰을, 같은 기간 동안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 한해 싱글레귤러 1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아빠는 딸바봉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