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고객만족도(KCSI) 5년 연속 1위
도미노피자, 고객만족도(KCSI) 5년 연속 1위
  • 김미란 기자
  • 승인 2019.10.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메뉴 및 IT 기술 활용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실현

도미노피자가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과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지역 기반 사회공헌활동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도미노피자는 2019년 문어와 통새우 등 다양한 식자재를 활용한 문어밤 슈림프 피자로 소비자에게 영양만점의 프리미엄 피자를 제공했고, 피자 4종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다양한 고객 취향과 함께 합리적 가격까지 만족하는 ‘취향존중 피자 시리즈’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푸드테크 선두기업으로서 디지털 전문 인력과 시스템 투자를 확대하며 고객이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키친 등 다양한 IT 기술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특히 내가 주문한 피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GPS트래커 서비스를 시행해 배달포장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차량 이용 매장 방문 포장 시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서비스인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과 방문 포장 시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방문 포장 피자 보증제’를 도입해 통해 방문 포장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나눔의 미학 실천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도미노피자의 모든 세트 메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마련해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에서 소외계층 어린이 의료비 지원 및 소아질환 연구, 아동복지 기금으로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