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90년대 패키지 감성 담은 ‘가을대추’ 리뉴얼
웅진식품, 90년대 패키지 감성 담은 ‘가을대추’ 리뉴얼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대추 및 생강 우려내 깊은 맛 구현

 

웅진식품이 리뉴얼한 '가을대추'는 국산 대추와 생강을 우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에 맞게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음료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리뉴얼한 '가을대추'는 국산 대추와 생강을 우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에 맞게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음료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1995년 패키지와 옛 감성을 살린 온장 음료 ‘가을대추’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된 가을대추는 레트로 열풍에 따라 출시 당시의 진한 대추 색상과 전통적인 글씨체를 그대로 유지했다. 국산 대추와 생강을 오랜 시간 우려내 전통 대추차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현대 트렌드에 맞춰 맛을 부드럽게 업그레이드했다. 온장 보관이 가능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가을대추는 지난 1995년 출시되자마자 대한민국에 대추 음료 열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당시 ‘남자의 가슴을 촉촉이 적신다’라는 카피와 함께 모델 박중훈의 매력을 담은 CF가 흥행하면서 대중성을 획득해 국민 음료로 자리 잡았다.

가을대추 담당 장문영 브랜드 매니저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100% 국산 대추와 생강을 우려내 몸을 따스하게 녹여줄 가을대추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트로 버전의 가을대추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투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