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인, 외식 CEO 위한 CIA 교육 진행
외식인, 외식 CEO 위한 CIA 교육 진행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 대응 전략이 필요한 시대’라는 주제로 경영 전략 교육 마련
외식인이 17일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외식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하는 CIA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외식인 제공
외식인이 17일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외식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하는 CIA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외식인 제공

품질 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외식 기업 CEO를 대상으로 CIA교육을 진행했다.

CIA(CEO Insight Addition) 교육은 분기마다 외식인 고객사 CEO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으로 외식 CEO가 발전해야 산업이 발전할 수 있다는 취지 아래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인사이트와 시스템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위기 대응 전략이 필요한 시대’를 주제로 가맹본부 매출 및 경영 관리 역량 강화를 위해 매출을 예측하는 Site Selection modeling 교육과 프랜차이즈 경영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IPO강의, 가맹사업법 및 시행령 개정 등 규제 강화에 따른 가맹본부 대응 전략 수립을 위한 교육 등을 진행했다.

외식인은 이번 강의를 위해 경희대 외식경영학과 최규완 교수, 외식인의 이성희 소장 등 각 분야 전문 강사들을 초청, 교육에 참석한 CEO들에게 질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했다.

외식인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 외식기업 대표들이 꼭 알아야 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문적이고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될 콘텐츠 위주로 교육을 구성한 만큼 기업 대표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인은 지난 2017년에 설립된 외식 스타트업 기업으로 가맹점이 효율적으로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을 개발해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 및 가맹점 구성원들을 위한 교육과정을 체계적으로 안내하는 사업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