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점주 대상 빅데이터 마케팅 교육
한촌설렁탕, 점주 대상 빅데이터 마케팅 교육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형 대표 초청 특강 진행
지난 22일 진행한 한촌 점주정기교육에서 참여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지난 22일 진행한 한촌 점주정기교육에서 참여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지난 22일 선정릉에 있는 라마다호텔에서 점주들을 대상으로 명사 특강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은 매월 점주 정기교육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로 각 계의 유명한 명사들을 초청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명사 특강은 데이터를 활용해 솔루션과 컨설팅, 교육을 진행하는 기업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진형 대표가 ‘기업의 빅데이터 마케팅 활용 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이진형 대표는 강의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트렌드와 현황,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데이터 마케팅의 방향성과 향후 준비해야 할 사항들을 설명하며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명사 특강에 참석한 점주들은 강의를 통해 매장에 접목하는 방안 등을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점주들이 다방면의 지식을 쌓아 매장 운영의 노하우와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명사 특강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며 “이번 특강도 점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진 만큼 본사는 앞으로도 훌륭한 명사들을 초청해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