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피자 메뉴 매출 순위 1위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피자알볼로, 피자 메뉴 매출 순위 1위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전주불백피자 3위로 상위권 진입
피자알보로에서 공개한 피자 순위에서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가 1위를 차지했다. 사진=피자알보로 제공
피자알보로에서 공개한 피자 순위에서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가 1위를 차지했다. 사진=피자알보로 제공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자사 피자 메뉴 매출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피자알볼로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로 전체 피자 매출의 11%를 차지했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는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스파이스치킨의 조화가 특징인 메뉴로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을 통해 오랜 시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뒤를 잇는 인기 피자 메뉴는 ‘콤비네이션피자(11%)’, ‘전주불백피자(8%)’ 순으로 나타났다. 콤비네이션피자는 페페로니, 옥수수, 피망 등 10가지 재료를 토핑으로 얹어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전주불백피자는 지난 9월에 출시한 신메뉴로 전통 한식인 불백과 피자의 만남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메뉴다.

특히 전주불백피자는 출시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자사 피자 매출 순위 3위에 등극하며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피자알볼로 측은 누구에게나 익숙한 한식과 피자의 조화를 통해 색다르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한 점을 전주불백피자의 인기 비결로 꼽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이 피자알볼로 피자를 사랑해주시는 이유는 늘 새롭고 참신한 메뉴 개발에 도전하며 어떤 메뉴를 내놓든 풍부한 맛과 양을 자랑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맛과 먹는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피자를 개발해 고객 만족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