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이범택 대표, 식품‧외식산업 발전 유공자 선정
디딤 이범택 대표, 식품‧외식산업 발전 유공자 선정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식품대전서 국내산 식재료 활용한 브랜드 개발 인정 받아
디딤의 이범택 대표(왼쪽)와 이종경 상무이사가 시상을 기념해 함께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디딤 제공
디딤의 이범택 대표(왼쪽)와 이종경 상무이사가 시상을 기념해 함께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디딤 제공

외식기업 (주)디딤의 이범택 대표가 식품‧외식산업 발전 유공자로 선정됐다.

이범택 대표는 지난 23일 aT센터에서 ‘2019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식과 함께 진행된 식품 외식산업 발전 유공자 시상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여 받았다.

식품 외식산업 발전 유공자 시상식은 식품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산업포장, 대통령표장, 국무총리표창을 수여하는 자리로 이번에는 이범택 대표를 포함한 11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범택 대표는 외식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면서 국내산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외식 브랜드 개발로 외식업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실제 디딤은 대표 브랜드인 연안식당이 벌교 꼬막을 비롯해 국내산 해산물을 사용하는 등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마포갈매기의 해외 진출을 통해 국내 외식문화를 알리고 다양한 가맹 및 직영 브랜드를 개발하면서 국내 외식 산업 성장에도 기여했다.

디딤 이범택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이 되고자 하는 목표로 일을 해왔는데 이렇게 상을 받아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외식산업 발전을 위해 디딤이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