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밀, ‘우리집 김장하는 날’ 이벤트 진행
퍼밀, ‘우리집 김장하는 날’ 이벤트 진행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레오 셰프가 엄선…조선시대 진상품 분원배추, 1호 젓갈 명인 액젓 등 대거 선보여
퍼밀에서 진행하는 이번 김장기획전은 강레오 셰프가 직접 큐레이션 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퍼밀 제공
퍼밀에서 진행하는 이번 김장기획전은 강레오 셰프가 직접 큐레이션 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퍼밀 제공

식탁이있는삶의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궁 진상품이었던 분원 배추를 비롯해 각종 김장재료를 11월 10일까지 선 주문 받는 ‘우리집 김장하는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내 주문하면 11월 11일부터 12월 23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상품 출고를 지정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한다.

이번 김장기획전에서는 유명 셰프이자 식탁이있는삶의 상무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강레오 셰프가 직접 큐레이션 한 제품을 선보인다. 배추의 경우, 강레오 셰프가 경기도 광주 분원지역의 배추 농가와 함께 직접 키운 제품을 절임배추로 가공해 내놓았다.

분원 배추는 조선시대 진상품이었을 정도로 단맛이 강하고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퍼밀의 절임 배추는 강한 토질에서 자라 병해충에 강한 분원 배추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가공시설에서 철저한 염장과 세척과정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했다.

절임 배추뿐만 아니라 김장에 필요한 각종 젓갈과 마늘, 고춧가루 등과 같은 뛰어난 품질의 식재료도 선보인다. 김정배 식품명인이 만든 멸치 액젓과 까나리 액젓, 김용희 농부의 토종 작물인 생각 등 다양하다.

이 밖에 통영에서 직송되는 생굴, 안면도 명품 고추로 만든 고춧가루 등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장김치와 함께 수육용으로 즐기기 좋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도 준비했다. 일반 돼지고기보다 상대적으로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 함량이 적어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식탁이있는삶 김재훈 대표는 “김장 시즌을 맞아 강레오 셰프가 직접 큐레이션한 고품질의 김장재료를 예약 판매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인 11월 10일까지 구매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수육용 돼지고기 500g을 증정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의 김장재료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김장매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