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메뉴 출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메뉴 출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0.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 출시
스타벅스가 오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메뉴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각종 메뉴 및 MD를 출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한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오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메뉴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각종 메뉴 및 MD를 출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한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을 출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한다.

스타벅스의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 이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토피 넛 라떼는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달콤한 음료로 지난 17년간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 카라멜, 아몬드 등 천연 재료의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리얼 캐슈넛을 활용한 캐슈 브리틀 토핑을 더해 마실수록 고소해지는 음료의 특징을 강조했다. 얼음이 갈린 음료인 ‘토피 넛 프라푸치노’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상큼한 민트와 달콤한 초콜릿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와 화이트와인과 같은 느낌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북돋아 줄 과일 주스 타입의 음료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케이크 사이에 두 가지 크림을 체커 판 모양처럼 샌드한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등을 포함한 푸드 6종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 가능한 ‘홀리데이 화이트 스노우 글로브’, 텀블러에 돔 장식을 결합한 ‘SS 처비돔 텀블러 355ml’를 포함한 MD 상품 53종 및 오르골 틴케이스에 담은 ‘19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20개입’ 등의 크리스마스 원두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는 20살 생일을 맞은 스타벅스에게도 뜻깊은 크리스마스로 지난해보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