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공동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공동 마케팅 진행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여성 공략 위한 한정판 제품 출시 및 소비자 이벤트 실시
이슬톡톡과 리얼베리어와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2030 여성 소비자를 집중 공략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이슬톡톡과 리얼베리어와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2030 여성 소비자를 공략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지난달 28일 한정판 제품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계획하는 등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030 타깃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네오팜은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캔 디자인의 틴 케이스에 50ml 본품과 특별히 한정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전용 잔으로 구성했다. 본품 전면에 이슬톡톡 복순이가 제품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를 적용하는 등 복순이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 제품은 전국 1000개 올리브영 매장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이슬톡톡×리얼베리어 특별 매대를 구성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 등 홍보에 나선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기분 좋게 즐기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이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 2030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