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과자 안 주면 장난칠 거야’(Trick or Treat) 열풍
식품업계 ‘과자 안 주면 장난칠 거야’(Trick or Treat) 열풍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1.0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할로윈데이 맞춰 식품업계서 제품에 할로윈 콘셉트로 마케팅 진행. 미국의 대표 축제에서 최근 국내 1020세대 문화로 자리 잡아 관련 행사 및 이벤트 매년 증가 추세. SPC그룹 던킨도너츠는 ‘처키 쿠션’ 프로모션 진행 및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할로윈 시즌 도넛 출시. 빙그레는 할로윈 한정판 ‘호박고구마맛 우유’ 선보여. 바나나우유 단지에 음료 담아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 이어갔으며 겨울철에 어울리는 고구마 맛 구현. 달콤커피는 31일 하루 간 다양한 혜택의 ‘해피 할로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이국적인 문화 수용해 마케팅으로 활용. 소비자들은 소소하면서도 색다른 식사와 재미 즐길 수 있고 식품업계는 매출 상승 기대할 수 있는 효과 얻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