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수험표 지참 시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
디딤, 수험표 지참 시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 브랜드에서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
디딤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디딤 제공
디딤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디딤 제공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딤은 수험생 가족들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과 한라담, 도쿄하나, 풀사이드228에서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 한우 육회, 도쿄하나에서는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한식, 일식, 양식을 즐길 수 있는 디딤의 대표 직영 매장에서 진행하는 만큼 수험생 자녀를 위해 외식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디딤 관계자는 “수능 후 고생한 자녀를 위해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아 가족 외식에 적합한 디딤의 직영 브랜드에서 조리장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 브랜드마다 메뉴와 제공하는 스페셜요리가 다른 만큼 입맛에 맞는 매장을 찾아 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딤은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풀사이드228 등의 직영 브랜드와 신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지난 2017년에는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로 코스닥 상장기업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