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연중 최대 행사 ‘A1 디너 위크’ 개최… 최대 50% 할인
아워홈, 연중 최대 행사 ‘A1 디너 위크’ 개최… 최대 50% 할인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1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17일까지... 싱카이, 계절의맛 등 18개 매장 대상
아워홈이 오는 17일까지 A1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이 오는 17일까지 A1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제공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11일부터 17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저녁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싱카이, 계절의 맛(구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 18개 지점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이용하는 A1 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 혜택을 받고 일반회원인 A1 퍼플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받는다. 결제한 금액만큼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은 현장 가입이 가능하고 카카오 멤버십, 삼성페이 등 제휴 멤버십 앱에서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가입 즉시 모든 혜택을 적용받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구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이대서울병원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세브란스점 △온담국수 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강남점·세브란스점 등 총 18곳이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24일까지 A1 멤버십 블랙카드 연회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주간 A1 멤버십 블랙 스마트 카드를 한정 판매하고 연회비를 50% 할인해준다. 발급 가능한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까지 8곳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할인행사와 함께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블랙카드 연회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며 “모임이 많은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아워홈이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