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더블올데이킹’ 론칭…더블패티 버거 세트 5900원 판매
버거킹, ‘더블올데이킹’ 론칭…더블패티 버거 세트 5900원 판매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1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응수의 ‘묻고 더블로 가!’ 패러디 광고 온에어
버거킹이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하는 ‘더블올데 이킹’을 론칭했다.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하는 ‘더블올데 이킹’을 론칭했다.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온종일 5900원에 즐길 수 있는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했다.

더블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시간제한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명 ‘사딸라 올데이킹’에서 버거를 더블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5900원에 더블패티 버거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더블올데이킹에는 △더블해쉬불고기버거 세트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세트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 세트를 포함했다. 더블올데이킹 메뉴 3종의 버거는 모두 패티가 2장으로 고기의 풍부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한 끼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거킹은 이번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하며 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기용해 영화 ‘타짜’의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티저 영상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으로 일으킨 광고는 11일부터 정식 온에어되며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블올데이킹 론칭과 함께 기존의 올데이킹도 리뉴얼됐다. 더블올데이킹 메뉴 외에도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세트, 불고기롱치킨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더블올데이킹을 통해서 가성비,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맛과 가격 면에서 높은 만족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블올데이킹 론칭을 기념해 광고 패러디 이벤트 진행 등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