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제2회 Eat & Travel Film Festival’ 참가자 모집
대상그룹, ‘제2회 Eat & Travel Film Festival’ 참가자 모집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1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문화교류 프로그램, 스마트폰 푸드 영화제 진행

대상그룹이 오는 12월 6일까지 ‘제2회 Eat & Travel Film Festival’(이하 E.T. Film Festival) 참가자를 모집한다.

E.T. Film Festival은 지난해부터 대상그룹이 스마트폰 푸드 영화제 형태로 진행하는 크로스 컬처 프로그램이다. 한국과 세계 각국의 대학생들이 문화와 음식을 주제로 서로의 나라를 오가며 단편영화를 제작하는 문화교류 활동으로 올해는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영화제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스펙업, 링커리어, 대티즌 등 대학생 커뮤니티에 노출한 배너 또는 게시물을 클릭하거나 ‘E.T. Film Festival’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할 수 있다. 1분짜리 자기소개 영상을 본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신청서 항목에 기재해 작성 후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학생들과 한 팀으로 해당 국가를 오가며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결과물을 바탕으로 1월 20일 시상식과 시사회를 진행한다. 인도네시아 또는 베트남 왕복 항공료와 현지 체류 숙식, 이동 등 체재비 전액을 대상그룹이 지원한다.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 600만 원을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시상품을 제공한다.

대상(주) 임정배 대표는 “K-FOOD를 기반한 소통과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교류장을 마련하고자 올해도 E.T. Film Festival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대학생이 영화제에 참가해 각국 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하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E.T. Film Festival’에는 한국, 인도네시아 대학생 24명이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와 불교·힌두교 사원이 공존하는 족자카르타, 서울 종로, 인사동, 이태원, 한강, 명동, 잠실 등 주요 지역에서 촬영하며 문화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