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수당, 푸짐하고 든든한 ‘서울식국밥’ 출시
육수당, 푸짐하고 든든한 ‘서울식국밥’ 출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약 10% 할인 이벤트 진행
육수당이 신제품 '서울식국밥'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육수당 제공
육수당이 신제품 '서울식국밥'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육수당 제공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는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새로운 국밥 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수당의 신메뉴 ‘서울식국밥’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밥이라는 의미로 순대와 수육국밥에 들어가는 전지, 머릿고기 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했다. 취향에 따라 다진 마늘과 다대기, 청양고추를 첨가해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순대국밥과 수육국밥을 같이 먹는 듯한 느낌에 양도 기존 국밥보다 많아 든든한 국밥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육수당은 서울식국밥 출시와 함께 더 많은 고객이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4일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서울식국밥을 기존 가격보다 약 1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신메뉴인 서울식국밥은 기존 순대국밥과 수육국밥에 들어가는 식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고객들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메뉴”라며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국밥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