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신제품 라떼, 컵수프 2종 출시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신제품 라떼, 컵수프 2종 출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2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가 겨울 시즌을 맞아 라떼와 컵수프를 각각 2종씩 출시했다. 사진=이디야 제공
이디야가 겨울 시즌을 맞아 라떼와 컵수프를 각각 2종씩 출시했다. 사진=이디야 제공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 및 컵수프 2종을 출시했다.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는 겨울철 간식을 매장에서 음료 형태로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 옥수수라떼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구현한 음료로 휘핑크림 위에 옥수수 맛 크런치 초콜릿을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고구마라떼는 호박고구마 페이스트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컵수프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최근 매장 내에서 디저트와 식사까지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출시한 제품으로 편의를 위해 전용 컵에 마실 수 있는 수프다. 수프 2종은 ‘양송이 수프’와 ‘감자 베이컨 수프’다. 양송이 수프는 부드러운 수프와 잘게 잘린 양송이버섯의 향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며 감자 베이컨 수프는 고소한 감자 수프의 맛과 베이컨칩을 같이 맛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옥수수라떼부터 컵수프까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특성을 살린 제품들을 지속해서 출시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계절마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군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