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우수 매장 선정 및 모범 경영 사례 공유
한촌설렁탕, 우수 매장 선정 및 모범 경영 사례 공유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높은 15개 우수 매장 선정, 고객만족도 높인 매장 사례 공유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있는 라마다호텔에서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있는 라마다호텔에서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외식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있는 라마다호텔에서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은 매월 점주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달은 매출이 가장 높은 매장 15개를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하고 가맹점들이 본받을 만한 모범 경영 사례 및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이 증가한 매장, 기부 및 선행으로 지역의 민심을 얻는 진정성 마케팅을 실천해 나가고 있는 매장 등 모범 경영 사례도 함께 공유했다.

이 외에 한촌설렁탕은 상권에 따른 오프라인 홍보 차별화 전략, 블로그, SNS를 이용한 온라인 홍보가 실제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고객 클레임 유형 및 대처 방안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다른 매장들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해 함께 발전해 나가자는 취지로 우수 가맹점 사례를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점주들도 같은 입장의 가맹점 사례를 통해 본인 매장도 잘 운영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