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수당, 정기점주교육… 배달서비스 활용 우수 사례 발표
육수당, 정기점주교육… 배달서비스 활용 우수 사례 발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위생 및 레시피 준수 등 매장 현실 살펴보는 시간 가져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는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강남에 있는 본사에서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는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강남에 있는 본사에서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는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점주 교육에서는 매출 향상을 위해 일부 진행되고 있는 배달서비스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는 육수당 내 배달용 브랜드 테스트 진행 현황과 반응들을 참석한 점주들에게 공유했다. 이어서 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하는 매장의 주문 관리, 리뷰 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사례를 발표하는 형태로 교육을 진행했다.

배달 서비스 상황 공유 외에도 매장 관리 매뉴얼을 잘 지키느냐에 따라 고객들의 평판이 달라진다는 내용을 교육하기 위해 고객들이 작성한 블로그 후기 사례를 보여주며 매장 위생과 레시피 준수, 메뉴판 관리 등 매장의 현실을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했다.

육수당 관계자는 “분기마다 진행되는 점주 교육은 매장을 운영하느라 점주가 놓치기 쉬운 정보를 본사가 정리하여 공유하고 관리하는 자리”라며 “점주들도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쌍방 소통이 가능해 정기점주교육에 대한 참여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