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다양한 수험생 이벤트 실시…특별 메뉴 제공, 할인 혜택 등
외식업계, 다양한 수험생 이벤트 실시…특별 메뉴 제공, 할인 혜택 등
  • 이동은 기자
  • 승인 2019.11.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계가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외식업계가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수험표를 지참하면 특별 메뉴를 제공하거나 메뉴 할인을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모시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디딤은 직영 브랜드를 중심으로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면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는 한우 육회를, 도쿄하나에서는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를 스페셜 요리를 선보인다.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는 수험생을 위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 메뉴에 한해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애슐리는 오는 17일까지 수험생 2명이 모이면 인당 2000원, 3명이 모이면 3000원, 4명이 모이면 인당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애슐리W, 애슐리퀸즈에서만 진행하며 애슐리클래식에서는 수험생 4명이 모이면 한 명이 무료인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합센터 광화문 디타워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수사에서는 5000원 상당의 생연어 플레이트를, 매드포갈릭에서는 포장 피자를 각각 무료로 제공한다. 소년서커스에서도 파스타를 주문하면 랜덤 파스타를 하나 더 제공한다. 온더보더에서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할 수 있다.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매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결제 시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운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엽떡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란에서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랜덤으로 선별된 당첨자 총 2000명에게 1만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설빙은 11월 15일부터 한 달간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설빙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와 수험표를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설빙 #설빙최고 #수험생이벤트 #설빙먹고수능탈출)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 완료된다. 주문한 메뉴뿐만 아니라 매장 내외부, 외부 간판과의 인증 사진도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자 총 100명에게는 설빙표 우유얼음, 단팥호빵, 단팥죽을 맛볼 수 있는 겨울 올인원 신메뉴 ‘호호통단팥설빙’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수험표 지참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간편해 수험생 이벤트 중 가장 많이 진행되는 이벤트”라며 “올해도 수능이 끝난 후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해 외식업계에서 수험표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