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12월 25일까지 ‘25일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맥도날드, 12월 25일까지 ‘25일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앱 통해 매일 1개의 메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 선물
맥도날드가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고객에게 매일 선물을 제공하는 ‘25일 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맥도날드가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고객에게 매일 선물을 제공하는 ‘25일 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맥도날드가 다음 달 1일부터 25일까지 고객에게 매일 선물을 제공하는 ‘25일간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맥도날드의 25일간 맥도날드를 찾아 주시는 고객 누구나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매일 메뉴 1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맥도날드 앱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맥도날드 인기 버거 3종 세트(맥치킨 모짜렐라,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빅맥) 중 1개를 구매할 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첫 주인 12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올해 맥도날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디저트 및 사이드 메뉴(스낵랩, 콘파이, 쉐이크, 선데이, 맥너겟, 애플파이, 치즈스틱, 딸기 칠러 중 1개) 무료 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하면 하와이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노트북, 에어팟, 맥도날드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응모 가능하며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레스토랑에 3번 방문해 해당 이벤트에 3회 응모하면 한정판 맥도날드 노트 또는 콘파이 교환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어느 순간 크리스마스는 아이들만 기다리는 날이 된 것 같아, 아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이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