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소비자 종합만족도 1위
할리스커피, 소비자 종합만족도 1위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2.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토종브랜드로서의 자존심 세워. 스타벅스 제치고 소비자 종합만족도 1위 선정. 커피 맛과 매장 접근성뿐만 아니라 가격·부가혜택·소비자 호감도 부문에서 모두 상위 점수 받아. 지난달 25일 한국소비자원이 매출엑 상위 6개 커피전문점인 할리스커피,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커피의 서비스 이용경험자 1031명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할리스커피의 종합만족도는 5점 만점에 3.88점으로 가장 높아. 조사 부문별로는 서비스 품질 3.99점(2위), 호감도 부문 3.85점(1위), 상품 특성 부문 3.99점(1위) 받아. 제품 항목은 3.88점(3위), 매장 접근성 4.09점(2위), 매장 이용 편의성은 3.99점(1위). 그간 진행한 고객 중심 마케팅이 주효 요인. 넓은 책상, 24시간 매장, 키즈존, 한옥매장 등 공간 마케팅 통한 브랜드 구축이 주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