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감사 이벤트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감사 이벤트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2.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축하 댓글 쓰면... 111명 대상 ‘더블샷바닐라딜라이트’ 기프티콘 증정
할리스커피가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감사 이벤트로 오는 9일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 진행해 소비자 111명을 대상으로 ‘더블샷바닐라딜라이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가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감사 이벤트로 오는 9일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 진행해 소비자 111명을 대상으로 ‘더블샷바닐라딜라이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한국소비자원 커피전문점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SNS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5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할리스커피는 지난 21년간 꾸준히 사랑해 준 소비자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 111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게시물에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축하 댓글을 게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할리스커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111명에게는 이번 겨울 시즌 음료인 ‘더블샷바닐라딜라이트(R)’ 1잔 무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는 지난 21년간 꾸준히 할리스커피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이 있었기에 이룬 성과”라며 “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카페 서비스와 메뉴 품질을 향상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