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도축한 암소 한우부터 프리미엄 한돈까지 선보여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이 연말을 맞아 B2B 사업자를 위한 한우·한돈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
‘목요 한우 직판장’ 기획전에서는 당일 도축한 60개월 미만의 암소 한우 세 마리를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한 차례 진행하는 목요 한우 직판장에선 양식 레스토랑과 구이 전문 식당 등에서 선호도가 높은 안심, 등심, 채끝 부위부터 제비추리, 치마살 등의 특수 부위까지 총 14가지 품목을 시중가 대비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미트솔루션에 입점한 도드람의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야흑심’의 기획전도 오는 8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획전에선 도드람의 품질 상위 2% 품종인 요크셔, 버크셔, 듀록 품종을 선별한 도야흑심 6개 품목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앞치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우 등심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심쿵! 등심 가격이 쿵’ 기획전을 통해 영진엠앤에프, 과연미트, 부경양돈 등 우수 입점 업체의 1++ 등급의 등심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송년회 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입점 업체와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한우와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트솔루션이 사업자 고객에게 축육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