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배우 남주혁과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 이벤트 성료
투썸플레이스, 배우 남주혁과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 이벤트 성료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2.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의 소원 응원 및 고민 나누는 ‘마이 홀리데이 위시스’ 토크쇼도 가져
투썸플레이스와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 이벤트가 지난 5일 성료했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와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 이벤트가 지난 5일 성료했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전속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Holiday Wish Studio)’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일 투썸플레이스 역삼성홍타워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올 11월 25일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출시한 신제품 케이크와 음료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날 배우 남주혁은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제품인 노르웨이의 숲과 레드베리 포레스트를 소개하고 ‘홀리데이 위시’를 주제로 한 토크쇼에서 팬들을 만났다.

홀리데이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토크쇼는 마치 남주혁과 북유럽 오두막집 벽난로 앞에 앉아 함께 소원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남주혁은 팬들의 소원 메시지가 담긴 캡슐을 트리에서 골라 읽으며 팬들의 소원을 응원하고 기원했다. 또한 투썸 MD 제품이 랜덤으로 포장된 17주년 기념 이벤트 제품인 ‘미스터리박스’를 함께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남주혁의 부드러운 미소와 달콤한 목소리가 투썸의 케이크와도 잘 어울려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며 “케이크 수요가 활발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투썸의 케이크와 함께 원하는 홀리데이 위시를 모두 이루는 즐거운 연말연시를 꿈꾸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6월부터 배우 남주혁을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6월 말에는 남주혁과 투썸의 두 가지 원두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를 소개하는 ‘달콤한 커피 데이트’를 개최한 바 있다. 지난 1일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명을 활용한 다양한 버전의 광고 영상도 온에어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