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 첫 출시
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 첫 출시
  • 이동은 기자
  • 승인 2019.12.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 시카고 피자와 굽네치킨, 알파벳 캔들 등 총 3종 구성
굽네치킨이 홈루덴스족(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위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이 홈루덴스족(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위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홈루덴스족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 시카고 피자 파티팩 세트는 기존 파티에서 필수 메뉴인 일반 케이크 대신 새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특별한 치킨과 피자 결합 세트 메뉴다.

집이나 편안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소규모로 가볍게 기념하기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굽네 시카고 파티팩 오리지널'과 '굽네 시카고 파티팩 고추바사삭' 2종이다.

연말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한 패키지 안에 굽네 시카고피자와 굽네치킨, 알파벳 캔들 3종을 알차게 담아냈다.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 한 피자다.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풍부한 맛을 아라비아따 소스가 깔끔하게 잡아줘 기존의 시카고 피자와 차별화된 맛을 자아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주로 집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함에 따라 굽네치킨과 시카고피자를 한 번에 즐겨 풍성한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이번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연말을 맞아 연말모임이나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이번에 출시한 파티팩과 함께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밀레니얼 세대 383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중 72.3%가 스스로를 ‘홈루덴스족’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홈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의 합성어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