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 맞춘 ‘황금 레시피’ 커피믹스…시음행사서 호평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올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를 전국 코스트코 16개 점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한 제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380개 입으로 코스트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지난 11월 초 국내 코스트코 입점 기념 첫 시음 행사를 진행했으며 고객들로부터 부드러움 끝에 느껴지는 깔끔한 끝 맛과 고급스러운 향, 세련된 골드 패키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커피 스틱마다 쓰여있는 ‘고마워’, ‘힘을내요’ 등의 메시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황금 레시피로 완성해 더욱 부드러워진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가 어우러져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는 집이나 회사에서 대용량 제품을 갖춰 놓고 장기간 즐기는 경우가 많은 점에 착안해 코스트코를 통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쉽게 접하고 가성비를 따지는 커피믹스에서도 커피 본연의 풍부하고 신선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개발과 품질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