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여수돌산갓김치 공급 및 판촉 위한 MOU 체결
디딤, 여수돌산갓김치 공급 및 판촉 위한 MOU 체결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2.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지역 특산품 알리기 위해 진행
외식기업 ㈜디딤이 여수돌산갓김치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사진=디딤 제공
외식기업 ㈜디딤이 여수돌산갓김치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 임채준 회장, 권오봉 여수시장, 디딤 윤정규 전무이사 사진=디딤 제공

외식기업 ㈜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여수돌산갓김치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디딤과 여수시, 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간 3자 협약으로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여수돌산갓김치를 디딤이 운영 중인 외식 브랜드에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여수돌산갓김치의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다.

업무협약에 따라 디딤은 여수의 특산품인 돌산갓으로 만든 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여수시와 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 역시 원산지 표시 단속 등 품질관리 지도 및 생산업체 교육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디딤 관계자는 “디딤은 지역 특산품과 연계하여 지역과의 상생과 고품질의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 역시 여수의 특산품인 돌산갓으로 만든 김치를 디딤이 운영하는 브랜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