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딜리버리,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스쿨푸드 딜리버리,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 이동은 기자
  • 승인 2019.12.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겨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사진=SF이노베이션 제공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겨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사진=SF이노베이션 제공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겨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노르웨이 연어샐러드’와 ‘돈카츠 카레우동’ 등 총 2종으로 외식업계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들을 배달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직영점에서 먼저 선보인 후 추후 가맹점 전체로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노르웨이 연어샐러드는 지난여름 선보였던 ‘귀리보리 목살 샐러드’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후속 메뉴로 최근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샐러드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했다. 각종 채소 위 신선한 노르웨이산 연어와 귀리, 현미, 검은콩 등 영양 가득한 곡물을 올렸다.

돈카츠 카레우동은 따끈한 카레를 베이스로 한 우동 메뉴로 추운 겨울 날씨를 겨냥해 출시했다. 카레와 돈카츠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에도 제격이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외식업계 인기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밖에 나가기 싫은 추운 겨울 날씨에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