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어린이 환아 위한 기부금과 지원물품 전달
아웃백, 어린이 환아 위한 기부금과 지원물품 전달
  • 이동은 기자
  • 승인 2019.12.3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주변 병원들과 10년 이상 돈독한 관계 기부로도 이어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로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장 주변 병원들과 10여 년이 넘게 동행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로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장 주변 병원들과 10여 년이 넘게 동행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아웃백 매장이 위치한 주변 병원들과 10여 년이 넘게 동행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아웃백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총 1억5000만 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을 기부한다.

수도권 3개 병원에는 지난 20일 기부금 및 물품 전달을 완료했으며 전남대학교병원에는 오는 1월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기부금과 지원 물품은 각 병원의 환아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다.

특히 수도권 지역 세 개 병원은 인근에 위치한 아웃백 매장과 10년 이상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아웃백 신촌점은 신촌세브란스병원에 2005년부터 15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삼성서울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도 각각 아웃백 강남점, 미금점과 연계해 12년 이상 이어오고 있다. 아웃백은 기부뿐 아니라 병원에서 상시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케이터링 지원, 음식봉사, 자선바자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꾸준히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생하고 가치 있는 공헌활동을 통해 국내 1위 스테이크하우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사랑해준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은 기부활동 이외에도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플라스틱 사용을 절감하고자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에 제공하는 포장 용기를 친환경 펄프 소재로 전환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48% 감소시켰다. 또한 지난 9월에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를 시작해 자원 낭비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