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구세군 희망나누미 통해 4000만 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
해밀생활건강, 구세군 희망나누미 통해 4000만 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2.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향력, 노니력, 한미홍삼비력, 100일 동안 삼각티백 기부
해밀생활건강이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물품을 기부했다 사진=해밀생활건강 제공
해밀생활건강이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물품을 기부했다 사진=해밀생활건강 제공

해밀생활건강이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4000만 원 상당의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해밀생활건강이 기부한 물품은 자사에서 최근 출시한 한미홍삼비력과 침향력, 노니력, 100일 동안 삼각티백 등이다.

해밀생활건강은 홍삼과 침향 등을 원료로 다양한 건강식품을 기획·유통하는 기업이며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부한 물품은 구세군 희망나누미 서울과 경기도의 각 매장에서 판매하며 이를 통한 수익금은 결식아동, 청소년 상담, 노인, 미혼모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사회 공헌에 참여해 주신 데 감사하다”며 “후원해준 홍삼비력과 침향력, 노니력, 100일동안 삼각티백 등은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해밀생활건강(대표 신승준)은 “건강해서 행복한 하루하루가 회사의 모토고 내가 아닌 이웃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