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온·오프라인 통해 설 선물세트 판매
이연에프엔씨, 온·오프라인 통해 설 선물세트 판매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1.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설 선물세트 3종과 한촌몰에서만 구입 가능한 선물세트 선봬
이연에프엔씨가 한촌설렁탕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에서 각각 판매할 설 선물세트을 출시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이연에프엔씨가 한촌설렁탕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에서 각각 판매할 설 선물세트을 출시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한촌설렁탕과 육수당을 운영하는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설날을 앞두고 한촌설렁탕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에서 각각 판매할 설 선물세트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매장용과 온라인용으로 구분해서 출시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매장용으로 출시한 선물세트는 ‘불고기&설렁탕 세트’, ‘한촌 수만두 세트’, ‘일품 세트’ 등 3종으로 한촌설렁탕의 주요 메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설렁탕 세트는 육수와 양지탕고기로 구성한 한촌설렁탕 세트와 불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제품이며 한촌 수만두 세트는 속이 꽉 차고 고기의 풍미가 일품인 만두를 설렁탕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일품 세트는 다양한 과일 양념의 한촌 특제 소스로 재운 LA갈비와 소불고기, 돼지화로구이 3종과 최근 출시된 간편식 제품 일품한촌탕을 함께 구성해 실속과 가치를 높였다.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판매되는 선물세트의 경우 탕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설렁탕, 꼬리곰탕, 소머리곰탕, 도가니탕 등 대표 탕 요리 4종으로 구성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실속과 가치를 함께 높이기 위해 한촌설렁탕의 대표 메뉴와 제품들로 구성해 선물을 꾸려봤다”며 “특히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선물세트를 각기 달리해 취향에 맞는 선물을 고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