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가격 그대로 용량은 16.7%↑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가격 그대로 용량은 16.7%↑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0.01.13 18: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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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 포장 프로젝트 일환… 맛과 품질 업그레이드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을 리뉴얼하고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한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을 리뉴얼하고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한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을 리뉴얼하고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한다.

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2014년부터 6년째 지속하고 있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30g 규격을 35g으로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해 그램당 가격을 낮췄다. 오리온은 오!그래놀라가 국산 쌀, 통귀리 등을 사용해 원가가 높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가격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난해 오!그래놀라를 10% 증량한 바 있다.

더불어 ‘건강한 한 끼’ 콘셉트에 맞춰 맛과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 바 하나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견과류 함량을 기존 대비 3배가량 늘리고 국산 쌀, 통귀리, 호밀 등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에 철분, 비타민E, 엽산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도 더했다. 사과즙과 단호박즙, 콩고물 등 자연 원료로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을 구현하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강화했다. 패키지디자인도 산뜻한 컬러를 사용하고 곡물 시즐감을 강조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바가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더 든든하게 대신할 수 있도록 양을 늘리고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며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가 일고 있는 가운데, 빠르고 간편하게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리온은 지난 6년간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를 꾸준히 펼치며, 초코파이, 포카칩, 오!그래놀라, 치킨팝 등 총 17개 제품의 양을 지속해서 늘려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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