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디지털광고제 ‘2019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CJ프레시웨이, 디지털광고제 ‘2019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01.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B2B 축육 시장 알기 쉽게 묘사한 점 높게 평가
CJ프레시웨이가 ‘2019 앤어워드(&Award)’의 ‘Digital AD & Campaigns’의 ‘Shopping’ 카테고리에서 최고상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가 ‘2019 앤어워드(&Award)’의 ‘Digital AD & Campaigns’의 ‘Shopping’ 카테고리에서 최고상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한국 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앤어워드(&Award)’의 ‘Digital AD & Campaigns’의 ‘Shopping’ 카테고리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 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전체 64개 분야에서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작인 CJ프레시웨이의 B2B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의 론칭 캠페인 광고는 해당 서비스의 타깃 고객이 국내 외식업 자영업자라는 점을 착안해 이른바 ‘음식점 사장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주 소재로 삼았다.

또한 ‘당신만 모르는 초저가 고기를 사는 법’ 문구를 통해 복잡한 유통구조로 잘 알려진 축육 시장을 재미있게 묘사하고 미트솔루션을 이용하면 미국, 호주 등 해외 패커로부터 수입하는 브랜드육을 초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인식으로 이어지도록 영상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박영선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한다는 미트솔루션의 콘셉트를 잘 담아낸 부분이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업자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2월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미트솔루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편의성 및 우수성 등을 높게 평가받아 브랜드·쇼핑 부문 전문 쇼핑 분야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