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도약 의지 품은 한국피자헛, 재기 성공한 가수 양준일을 공식 모델로
재도약 의지 품은 한국피자헛, 재기 성공한 가수 양준일을 공식 모델로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2.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최고의 외식업체 명성 되찾을 것
한국 피자헛이 최근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며 대세로 떠오른 가수 양준일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이 최근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며 대세로 떠오른 가수 양준일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최근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며 대세로 떠오른 가수 양준일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1991년 데뷔해 최근 온라인 탑골공원과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을 통해 추억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양준일의 이미지가 피자헛과 부합할 뿐만 아니라 한국 가요계에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양준일과 최고의 외식업체로 재도약하고자 하는 피자헛의 방향성이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는 바다.

양준일이 출연한 피자헛 광고는 TV 및 피자헛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두형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양준일 씨가 가요계로 화려하게 부활한 것처럼 피자헛도 최고의 외식업체로서의 명성을 되찾을 것”이라며 “진솔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준양준일 씨와 함께 피자헛은 진정성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자헛은 35년 전 피자를 처음 소개한 이후 업계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정통 프리미엄 피자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한편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에는 혼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피자 세트를 일부 매장에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