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뿐 아니라 젊은층까지 꾸준한 사랑 얻어
농심켈로그 대표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가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간편식품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농심켈로그의 첵스초코는 진한 초콜릿 맛에 풍부한 영양까지 갖춘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손색이 없어 어린이뿐 아니라 젊은층에게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특히 시리얼에 우유를 부으면 초콜릿 맛 우유로 변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첵스초코는 간편식품 시리얼 부문에서 △인지도 △선호도 △사용 경험 △고객만족도 △브랜드 추천 의향 △고객 충성도 △차별화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오곡에 9가지 비타민, 철분과 아연, 칼슘까지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포함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여한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켈로그는 최고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식생활을 더욱 건강하게 하겠다는 창업자의 철학에 기초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제품을 제공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풍요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과 신뢰감을 한층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일반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학계 및 산업계를 포함한 전문가들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품질 평가 등 엄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부문별 대상을 선정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