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신메뉴 팔도피자 매출 3위 기록
피자알볼로, 신메뉴 팔도피자 매출 3위 기록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2.0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개월 만에 매출 3위…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돼 유의미한 성과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에서 출시한 신메뉴 팔도피자가 출시 한 달만에 전체 매출 3위를 기록했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에서 출시한 신메뉴 팔도피자가 출시 한 달만에 전체 매출 3위를 기록했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지난 1월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에서 출시한 신메뉴 팔도피자가 출시 한 달만에 전체 매출 3위를 기록했다.

팔도피자는 ‘팔도의 맛을 한판에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피자 시리즈로 출시한 목동피자, 부산피자, 전주불백피자를 모아서 만든 메뉴다.

여러 가지 맛을 담은 만큼 다른 피자 메뉴와 다르게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했음에도 소비자들의 호응 덕에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며 유의미한 성과로 보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기본에 충실한 피자, 해산물이 들어간 피자, 달콤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불고기 피자 등 서로 다른 4가지의 독특한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팔도피자의 가장 큰 성공 요인으로 분석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 한 판에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했다는 점, 그리고 기존 지역 피자 시리즈를 맛본 적 없었던 고객들도 팔도피자를 통해 한 번에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얻게 된 것으로 보인다”며 “2020년 첫 메뉴가 쾌조의 출발을 알린 만큼 다음에 출시할 메뉴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고 3도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켜 도우를 제조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 발효시키지 않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